기다리고 기다리던 롤챔스 섬머 8강전이 내일부터 2주간 총 4번에 걸쳐 진행되게 됩니다.

 

 현재 8강진출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CJ Blaze vs KT Bullets

 CJ Frost vs Najin W Shield

 SKT T1 vs JinAir Falcons

 MVP Ozone vs CTU

 

8강 경기는 총 4일간 치뤄지고 첫번째경기는 8월7일 두번째경기는 8월9일 세번째 경기는 8월 14일 네번째 경기는 8월16일 펼쳐집니다. 자세한 일정을 이미지로 확인해보시겠습니다.

 

 

 경기는 매 경기날 저녁 7시 부터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준결승전에서 CJ Blaze 와 CJ Frost의 내전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탑으로 전향한 InSec선수 의 화력의 KT Bullets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과연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이와는 다르게 출범하자마자 8강까지 다행이 올라온 JinAir Falcons의 실력도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훈선수가 소속되어있는 JinAir Stealth 팀이 올라왔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대진표가 아니었을가 싶습니다.

 

 마지막날에는 화제 오브더 화제인 CTU팀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유일하게 아마추어팀으로서 8강에 진출했는데요. 최소한 준결승까지 올라서 아마추어팀의 강력함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실시간 온게임넷 HD 중계 시청 방법 (티빙, 네이버, 아프리카, 트위치)

 

 핫식스 롤챔스 섬머를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은 총 4가지이고 이중 트위치티비는 영어중계를 해줍니다.



 

티빙(tving)

 

 

 티빙은 온게임넷 최대주주인 CJ그룹이 보유한 CJ계열 케이블채널 온라인 송출공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좋은 시청장소는 이 티빙사이트가 되겠습니다. 티빙으로 접속해도 되고 롤챔스 홈페이지(http://www.ognlol.com)로 접속해도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접속 과정이 번거로운 분들은 LOL HD 무료 생중계 링크(http://www.tving.com/micro/lol/player/C03761)로 바로 이동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티빙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긴 하지만 티빙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문제없는 시청이 가능하니 광고 기다리지 마시고 로그인부터 해두시기 바랍니다.

 

 

 네이버(Naver)

 

 네이버는 일반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중계방송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별도의 로그인은 안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맥북이나 맥북에어 같은 OSX 기반 컴퓨터에서도 시청이 문제가 없기 때문에 좀더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네이버 중계도 링크로 대체하겠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중계 : http://sports.news.naver.com/tv/index.nhn?uCategory=others

 

 

 아프리카TV(AfreecaTV)

 

 기존에 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프리카 TV가 가장 친숙한 채널이 아닐까 싶네요. 아프리카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시청자들간의 채팅이 빅 재미를 선사한다는 점이죠. 별도의 로그인은 안해도 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인원초과로 중계방으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런경우에는 방송검색에 aflol을 검색하여 여유있는 중계방으로 이동해서 시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트위치TV(twitch.tv)

 

 트위치 TV로는 온게임넷이 직접 영어 캐스터를 고용해서 영어로 실시간해설을 해주는 채널입니다. 로그인은 필요없으나 480P 화질까지만 무료로 제공되고 고화질 서비스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영어로 시청하고픈 분들은 트위치 TV로 접속해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트위치 실시간 중계 : http://ko.twitch.tv/ongamenet

 

 

 

롤챔스 8강 다시보기

 

롤챔스 8강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일하게 티빙 홈페이지를 통해서 서비스 합니다.

 

http://www.tving.com/micro/lol/player/?code=P000111264 이 주소를 활용하면 되고 통상 경기한 날 자정을 넘겨 새벽 2시 ~ 4시 사이에 업로드 되는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제가 별도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제 블로그의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를 활용하셔도 되겠습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