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8강경기가 치뤄지고 있습니다. 특히 어제(8/7)는 사실상 결승전이 아닌가 하는 KT Bullets와 CJ Blaze의 8강 경기가 있었습니다.

 

 역시 강력한 경기력 덕분인지 5경기까지 가는 접전이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는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4강 진출에 실패한적이 없는 CJ Blaze의 첫 4강진출 실패이냐 아니면 CJ Blaze와의 경기에서 진적이 없는 KT Bullets의 첫 패배이냐 둘중 어느쪽일도 신기록이 생성되는 그런 역사적인 날이기도 했습니다. 우선 결과부터 확인해보시죠.

 

 

결과는 승패패승승 으로 정말 재미있는 KT Bullets의 역전승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1승만 더 챙기면 되는 CJ Blaze에 비해서 부담이 컷을 KT Bullets가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 대목입니다.

 

 첫번째 경기는 KT Bullets가 8:0을 기록하는 경기였습니다. InSec의 탑 자크의 캐리였다고 생각됩니다. Ryu의 아리가 정말 국내 최고의 아리이긴 했습니다만, 솔킬을 따이기도 하고 잘 성장한 니달리의 괴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인섹 자크의 한타 기여도 덕분에 1승을 먼저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2경기는 CJ Blaze가 승패를 원점으로 가지고오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히 KT Bullets를 상대로 처음 거둔 1승이기도 했습니다. 상당히 긴장감 넘치고 팽팽한 상태를 지속하다가 12분이 되어서야 퍼스트 블러드가 나왔습니다. InSec이 가지고 나온 리산드라가 Helios의 이블린에 갱킹을 당해 첫 퍼블을 내어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의 자르반을 통해 다시 갱킹에 성공해 박빙을 펼쳤으나 드래곤 주도권 싸움에서 우위를 점한 CJ Blaze의 기초체력 덕분에 CJ Blaze가 마침내 1승을 챙겼습니다.

 

  3경기는 정말 명경기 오브더 명경기 였습니다. InSec은 탑 자크를 통해 다시 승리를 위해 도전하였습니다. 그결과 플레임의 쉔을 킬 하며 퍼블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타에 유리한 조합이었던 KT Bullets는 기습한타를 계속 가지고와 글로벌 골드를 꾸준히 벌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CJ Blaze가 마지막 힘을 끌어모아 바론앞 한타에서 극적인 승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골드 차이를 극복하기엔 어려워 보였습니다. 하지만 바론버프를 최대한 활용해서 50분이 넘는 경기시간임에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잭선장의 활약으로 역전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KT Bullets가 4경기를 압도적으로 승리하면서 정말 오랜만에 5세트 블라인드 픽까지 승부를 가지고 가게 되었습니다. 스코어는 2:2 원점이고 블라인드 픽 1한경기로 8강 승자를 가리게 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강력한 챔프들의 영향일까요? 45초만에 퍼블을 기록합니다. InSec의 제이스가 퍼블을 먹고 승기를 먼저 가지고 오게 됩니다. 하지만 CJ Blaze도 따라서 킬을 가지고 오면서 1:1 동등한 킬 스코어로 만들게 됩니다. 하지만 드래곤을 먼저 가지고온 KT는 16분만에 글로벌 골드를 7천 가까이 벌리게 됩니다. 이후 한치의 오점도 남기지 않은채 기세를 몰아가 결국 2:3 역전승을 만들며 KT Bullets가 4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경기는 정말정말 재미있는 경기였으니 꼭 보세요. 두번보세요. 세번도 보세요.

 

1세트 전체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vod/player/E000481528

2세트 전체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vod/player/E000481529

3세트 전체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vod/player/E000481548

4세트 전체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vod/player/E000481549

5세트 전체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vod/player/E000481550

티빙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티빙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8강 CJ Blaze vs KT Bullets 하이라이트 보기

 

 

1 매치 하이라이트

 

 

 

2 매치 하이라이트

 

 

 

3 매치 하이라이트

 

 

 

4 매치 하이라이트

 

 

 

5 매치 하이라이트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