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답답한 레벨을 플레이 하다가 문득 생각이 난것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캔디 크러쉬 사가는 플래시 페이지이고, 페이스북은 여러개의 탭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창을 여러개 띄어놓으면 채팅창도 동시에 잘 작동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활용하면 하트를 내 마음대로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하트 소진 하는 타이밍만 너무 정교하지 않다면 말이죠.

 

 

 그래서 테스트를 진행 했는데 대 성공이었습니다! 1개의 하트로도 여러판을 플레이 할 수 있게된거죠!!!

 

 소소한 버그라고 해야할런지... 제가 봐서는 충분히 막고자 한다면 막을 수 있는 부분인지라, 막히기 전에 최대한 많이 써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단 하나의 조건만 필요합니다.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우선 테스트에 앞서 하트를 1개로 만들어 놓았고 크롬을 이용 했습니다. 하지만, 익스플로러로 해도 충분히 동일한 효과를 발휘 합니다!

 

 

 이미지에서 보는바와 같이 하트는 1개이고 페이스 북에 로그인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이제 탭을 원하는 만큼 추가해서 전부다 페이스 북에 접속해 로그인후 캔디 크러쉬 사가 페이지 까지 이동합니다. 탭은 너무너무 많이 하지는 마세요. 컴퓨터가 많이 느려집니다.

 

 

 모든 탭을 하나씩 이동해서 저 플레이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상태로 동일하게 만들어 놓은뒤에 다시 탭 하나씩 선택하여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하트 한개인채로 모든 탭에서 레벨을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증거 동영상도 직접 만들어 보았는데요. 영상은 허접하긴 하지만 그 효과를 충분히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총 8개의 탭으로 도전하였고 성공했네요. ㅎㅎㅎ. 총 8판을 1개의 하트로 성공하는 영상이니 지겨우시면 앞부분만 확인해보셔도 어떻게 하는지 쉽게 따라 할 수 있을겁니다.

 

 전 이제 앞으로 공략 작성할때 이 버그를 적극 활용해야 겠습니다~! 으하하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