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부터 즐겨하는 캔디 크러쉬 사가 티켓과 관련된 재미난 버그(?)가 보여서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캔디 크러쉬 사가는 어느정도 레벨이 올라가면 다음 레벨로 가기 위해서 총 3명의 친구로 부터 언락 티켓을 요청해서 받아야 합니다. 이것 때문에 은근 스트레스인 분들도 많을겁니다. 왜냐면 이 티켓 요청이 제대로 전달 안되는 경우도 많거든요.

 

 어쨌거나 이 티켓은 3명으로 부터 받아야 하기 때문에 또한 요청이 잘 안되는 버그도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요청하곤 했습니다. 이 버그를 말하는건 아니구요 ㅎㅎ

 

 몇일전에 새로운 에피소드로 가기 위해서 주위에 티켓 요청을 받았는데 한명으로부터는 바로 응답이 왔으나 평소 빠르게 반응하던 다른 분들에게서는 요청이 안갔는데 티켓이 오지 않았습니다. 쓸때없이 불평 불만 하면서 계속 요청했는데 그냥 다음 레벨로 넘어가지는것이었습니다;;

 

 증거 사진을 한번 보시죠. 원래는 아래와 같이 총 3명에게 티켓을 요청해서 받아야 합니다.

 

 

 이게 정상이죠? 그런데 어느샌가 부터 아래 그림과 같이 티켓 1장 받은것으로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때는 그냥 우연으로 지나가 지거나, 또는 실제로 티켓은 다 받았으나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정도로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게 마지막이 아니었습니다.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가기 위해서 또 요청을 했는데 동일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번에는 요청해서 첫 티켓을 받자마자 바로 시도해봤더니 되는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신기하지 않나요? 만일에 이게 버그라면 언제 수정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대로만 지속되어 준다면 참으로 편할텐데 말이죠.

 

 만일에 이게 버그가 아니라면 최소한 1명의 친구만 있어도 플레이 된다는 말일까요?

 

 아니면 레벨이 높아서?

 

 원인은 잘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그저 버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ps. 제목에 unrock이라고 적은것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unrock이라고 검색하는 분들이 존재해서 원할한 검색을 위해 오타임에도 적어놓은것입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