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레벨이 너무 싱겁게(?) 클리어 되어서 하나더 갑니다. ㅋㅋㅋ

 

 이번엔 캔디 크러쉬 사가 110레벨을 공략해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이 레벨을 처음 접하면 당황스럽습니다. 이번 레벨은 미션부터 자세히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이번 레벨의 미션은 사진과 같이 40번 이동내에서 10만점을 만들어야 합니다. 40번만에 10만점을 달성하려면 한번 움직일때 마다 2,500점을 받아야 합니다. 폭탄 제거시 3,060점을 받게되니까 만일에 매번 폭탄을 제거할 수 있다면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디만, 막상 그게 쉽지 않습니다.

 

 

 캔디 배치를 보겠습니다. 아무런 장애물이 없습니다. 뭐 이런 맹한 레벨이 있나 싶겠지만, 쉽게 보다가는 큰코 다치기 쉽죠.

 

 

 이 레벨의 핵심은 하늘색으로 표시한 시한폭탄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5턴짜리 시한폭탄이 같이 나옵니다. 가장 초반에는 이 두 폭탄을 5턴 이내에 제거하는것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 장애물이 없고 거기에다가 다양한 컬러의 캔디가 전역에 배치되어있기 때문에 눈을 잘 굴려 보면 어딘가에 해법이 있을거니 눈 크게 뜨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처음에 나온 두개의 시한폭탄을 무사히 제거하면 일단 반은 성공입니다. 그러면 그 다음 움직임에 추가로 계속 시한폭탄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다양한 배치의 캔디 덕분에 시한폭탄 제거는 그리 어려운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폭탄이 나오면 빠르게 폭탄을 제거해주시고 폭탄이 없는 상황에서는 조합용 캔디 즉, 줄무늬 캔디나 봉지캔디 아니면 초코볼을 생성하는데 노력합니다. 왜냐면 폭탄 없으면 막상 점수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죠.

 

 연속으로 세번 네번 넘어가면 캔디 하나당 점수가 많이 늘어나지만 그걸 바라기에는 너무 다양한 캔디배치이기 때문에 조합으로 해결보도록 합시다.

 

 공략동영상에서도 볼 수 있겠지만, 저도 마지막 40번째 턴의 줄무늬캔디+봉지캔디 조합 덕분에 겨우 딱맞게 10만점 넘길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점수가 간당간당한 레벨이기 때문이죠. 그러니 폭탄이 없을땐 부단히 조합용 캔디 생성에 노력해주시고 이왕이면 젤 좋은 조합인 줄무늬캔디 + 봉지 캔디 조합을 활용합시다. 이거 한방에 약 2만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턴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