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많은 분들을 쥐쥐 상태로 몰고간 캔디 크러쉬 사가 147 레벨을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329 레벨까지 와 있지만, 147 레벨 공략 동영상을 찍기 위해서 50개가 넘는 하트를 소모 했... ㅠㅠ 예전에도 무척이나 고생했던 레벨이었으나, 역시 다시해도 어려운 레벨이었습니다.

 

 우선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젤리 없애는 목표네요. 물론 클리어 하면 나름대로의 쾌감은 있습니다만;;

 

 캔디 구성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중간과 바닥, 그리고 양끝으로 배치된 컵케잌들 덕분에 귀찮은 진행이 예상됩니다. 특히나 10턴짜리 시한폭탄이 하나씩 하니씩 떨어지는데 이것을 상단에서 해결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여간 까다로운 레벨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 레벨에서 핵심 포인트는 바로 컵케잌을 먼저 없애는것입니다.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조합도 어렵고 폭탄 제거도 쉽지 않기 때문에 컵케잌부터 제거하는편이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컵케잌을 제거할때는 공략 동영상 처럼 3개 캔디가 없어질때 3개 컵케잌이 영향을 받도록 컵케잌 주위에서 먼저 캔디를 제거하는 요령을 터특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 레벨에서 무척이나 고생하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사실 컵케잌과 폭탄제거에만 신경쓰고 나머지는 그저 운이라고 밖에 할 수 없겠습니다.

 

 어지간히 줄무늬캔디+봉지캔디 조합이 두번이상 아주 좋은 타이밍에 나타나 젤리를 쉽게 제거하지 않는 이상 이 레벨은 클리어하는게 좀 어려운것 같습니다. 사실 저 또한 다시 도전했음에도 하트를 50개 넘게 소모하고 클리어 했네요. 공략 동영상에도 보면 나오지만, 조합 캔디가 적절히 나온 유일한 판이라 겨우겨우 클리어 했습니다.

 

 그러니 이 레벨에서 고생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마음을 비우시고 그저 운이 따르는 대로 몸을 맡기시기 바랍니다. 마땅히 방법이 없더라구요 ㅠㅠ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