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어떤 레벨을 공략해볼까 고민하다가 깨지지도 않는 350 레벨에 하염없이 하트만 소모하다가 문득 검색어에 186에 대한것이 종종 보이길래 캔디 크러쉬 사가 186 레벨을 공략해볼까 합니다.

 

 

 186 레벨의 목표는 줄무늬캔디 10개를 만들어 터트리면 되는 레벨입니다. 만드는것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꼭 터트려야 됩니다.

 

 

 미리 5개가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5개만 추가로 더 만들면 됩니다. 그리고 초반에 상단에 3개를 빨리 터트리면 벽을 구성하고 있는 두터운 컵케익들을 빠르게 없앨 수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가 훨씬 좋아집니다.

 

 진행 과정에 줄무늬 캔디 조합 배열을 빠르게 캐치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4개중에 중간 1개가 옆칸에 있는게 눈에 잘 띄어야 하는데 이걸 빠르개 캐치하는것이 빠른 클리어를 유도합니다. 막상 줄무늬 캔디 생성 조건에 있는 캔디들도 신경쓰지 않으면 쉽게 놓치기 때문입니다.

 

 이 레벨에서 저의 노하우(?)가 좀 발휘된듯 한데요. 줄무늬 캔디 배열을 거의 빼놓지 않고 잡아냈기 때문에 미리 준비된 줄무늬 캔디를 사용하지 않고도 클리어 했습니다.

 

 동영상에도 볼 수 있는 내용이지만, 벽을 구성하고 있는 컵케익들을 최대한 빨리 없애서 공간을 넓게 넓게 쓰는것을 극추 드립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