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어떤 레벨을 공략해볼까 고민해보다가 구글에서 52레벨을 검색하는 경우를 종종 목격해서 이번엔 캔디 크러쉬 사가 52 레벨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너무 고생했었어 그랬는지 이번엔 아주무난하게 클리어 해버렸습니다. 우하하.

 

 

비록 젤리를 없애는 미션이긴 하지만 초컬릿만 잘 컨트롤 한다면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설명하기전에 캔디 배치부터 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엔 초컬릿이 무시무시하게 보이겠지만, 초컬릿을 최소한 1개이상만 없애버리면 번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캔디가 골고루 배치되어있어서 초컬릿을 공략하기 무난합니다.

 

 일단 하단에 깔려있는 초컬릿 부터 공략합니다. 초컬릿을 없애면 아래쪽 크림은 역시 한번에 없어지는것들이라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그다음 문제가 올가미 캔디들입니다. 올가미 캔디들이 많아 어려워 보이지만 위쪽 캔디들 공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겁니다.

 

 특히 이번 젤리는 한번에 없어지는 젤리들이라 운좋게 가로줄무늬 캔디를 가장 하단으로 내려 보내거나, 줄무늬캔디+봉지캔디 조합이 가능하다면 더더욱 쉬운 레벨이 되겠습니다.

 

 저의 클리어 동영상의 경우에는 운이 좀 좋았어서 조합용 캔디들이 쏟아지는 바람에 매우매우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아마도 이 레벨은 캔디 배열이 좀 쉽게 나오는가 봅니다. 그럼 클리어 동영상을 감상해 보실까요?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