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하나더 공략 올리고 잘까 합니다.

 

 이번에는 캔디 크러쉬 사가 56 레벨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레벨은 상하단으로 나뉘어진데다가 초컬릿이 촘촘히 박혀있어서 여간 짜증 스러운 레벨이 아닐수가 없네요.

 

 제가 이 스테이지를 해본적이 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할만큼 생소한 스테이지였으며 이 레벨을 클리어 한답시고 하트를 5개 넘게 소진한것 같습니다. 흑흑. 조금 까다로운 레벨인것은 확실한것 같네요.

 

 우선 목표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모든 젤리 제거 미션이군요.

 

 젤리들은 하단에 각각 올가미에 묶여있습니다. 그러니 제거하는게 여간 까다로운것이 아닙니다.

 

 레벨 설명전에 캔디 배열부터 확인하겠습니다.

 

 

 이 레벨을 본 분들은 대부분 비슷한 생각을 할 수 있을겁니다. 바로 세로 줄무늬 캔디를 활용해서 아래쪽 초컬릿과 올가미를 제거하면서 클리어 해야 된다는 생각이죠.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사항이 있습니다. 줄무늬 캔디 한두개를 터트려서 클리어를 시도한다면 복제되는 초컬릿 덕분에 분노 게이지가 급 상승 할 것입니다.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가능한 많은 숫자의 세로 줄무늬 캔디를 준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왕이라면 줄무늬캔디+봉지캔디 조합이라면 한번에 도전해도 상관없습니다.

 

 어느정도 세로줄무늬캔디를 준비시켜놓고 아래쪽을 공략할때 역시 신경써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너무 아래쪽만 신경쓰다보면 어느새 막히기 시작해 초컬릿 공세에 힘이 빠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단에서 아래쪽 캔디들을 움직이기전에 항상 위쪽 캔디 배열을 먼저 확인해서 추가적인 세로 줄무늬 캔디나 봉지캔디 생성이 가능한지 매번 체크 해가면서 하단을 움직여야 겠습니다.

 

 추가적인 세로 줄무늬 캔디를 만들어 터트릴수 있다면 복제하는 초컬릿을 아주 쉽게 제압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제가 클리어한 동영상을 참고하시면서 빠른 클리어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