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카테고리의 마지막 레벨인 캔디 크러쉬 사가 150 레벨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레벨은 149레벨에 비해서 쉬운레벨이긴 하지만, 그래도 은근 번거롭게 하는 레벨입니다.


 우선 캔디 배치와 미션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뒤집한 오각형 모양으로 천정에 달린것 처럼 배치된 컵케익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컵케익들은 3번씩 공격해야 없어지는 단단한 녀석들입니다.


 이번 레벨의 미션은 젤리를 모두 제거하면 끝나는 레벨이 되겠네요.


 이번레벨의 핵심은 효율적으로 컵케익들을 공격하는것입니다. 효율적이라고 해서 뭐 대단한것은 없고 캔디 조합에 최대한 컵케익 인근의 캔디들을 활용한다는 것뿐입니다.


 하단 영역에서 일반적은 3개 조합은 사실 미션 해결에 그닥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어떻게든 컵케익을 공격해야 그나마 미션 해결에 가까워 지죠.


혹시나 도움이 될것이 있다면 세로줄무늬 캔디 정도가 되겠습니다.


컵케익의 순서가 있다면 그나마 좌우의 컵케익을 제거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인데, 이것들을 공격할 캔디 자리는 딱 한줄 밖에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어지간하면 하단의 컵케익들부터 공격하게 될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이 레벨에서는 모든 컵케익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는것입니다.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노란색 부분에만 젤리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나 상단의 컵케익이 남아있다면 이것을 업애려 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한쪽이라도 먼저 뚫게 되면 저 젤리들을 제거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니 양쪽다 공략이 어려울땐 한쪽부터 먼저 공략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뚫리기만 뚫리면 일단 젤리 제거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테니 이번 공략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