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자를 위한 캔디크러쉬소다 63레벨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레벨도 '머 좀 쉬워보이는데?' 라고 생각은 들지만, 막상 하다보면.. '어? 어?' 라는 반응이 나오는 레벨이기도 하죠 ㅎㅎ


우선 캔디 배치와 미션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상단에 두줄의 올가미 캔디가 배치되어 있고 중간에는 무지하게 많은 컵케익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 양쪽 끝에 목적지까지 데려야 줘야 하는 소다곰 두마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번 레벨의 미션은 양쪽 소다곰을 젤리라인까지 데리고 가면 되는데요, 왼쪽에 보면 충격적인 이동횟수를 획안할 수 있습니다.


고작 18번으의 이동횟수로 이번 레벨을 클리어 해야 한다는 소리죠.


하지만, 불행중 다행으로 총 4가지의 컬러만 나오는 레벨이기 때문에 스페셜 캔디 생성이 아주 쉬운 레벨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레벨의 관건은 초반에 얼마나 효율적으로 공간확보를 하느냐 인것입니다.


극초반에는 컵케익과 닿는 면적이 가장 큰 캔디 위주로 공략해줍니다.


캔디 하나당 최대 3개까지 맞닿을수 있으니 그런 캔디가 있다면 무조건 공략해줘야겠죠?


이동횟수가 10여회 정도 남았을때라면 컵케익들도 어느정도 없어져 있는 상황일겁니다.


그런데 이번 레벨에서는 어정쩡한 세로줄무늬 캔디나 봉지캔디 또는 그 조합으로 클리어 하기에는 무척이나 힘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레벨에서는 컬러폭탄이나 컬러링캔디 생성타이밍을 놓치지 않는것이 무척이나 중요하겠습니다.


컬러폭탄이나 컬러링 캔디를 그대로 이용하는것 만으로도 총 4개의 캔디중 1가지 컬러가 사라지게 되니 그로 인해 새롭게 생성될 수많은 스페셜 캔디와 기타등등의 연쇄작용이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가장 확실하게 하려면 컬러폭탄캔디나 컬러링캔디와 다른 스페셜 캔디 조합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줄무늬 캔디도 좋구요, 봉지캔디도 좋고, 물고기 캔디도 효과 좋습니다.


왜냐하면 화면에 4가지 컬러밖에 없기 때문에 아무 컬러의 캔디만 잡아도 그 수가 상당히 많기 때문이죠.


이번 63레벨은 극초반에 효과적으로 공간확보를 하는것이 중요하고, 스페셜 캔디는 무리하게 만들필요는 없는 레벨입니다.


나머지 사항은 제가 클리어한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