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0931


 한국 관객 천만을 돌파한 영화 겨울왕국(Frozen)입니다.


 저는 별 생각없이 봤다가 괜히 여운만 엄청 많이 남게된 영화가 되었네요.


 영화를 다 보고나서는 그냥저냥 했는데, 영화속 음악들인 OST를 들으면 들을수록 영화를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간혹 보면 이 영화를 두번 세번 많게는 30~40번을 보신 분도 있긴 하던데, 저는 유독 한번 본 영화는 다시 보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아직은 DVD나 블루레이 출시전이라 언제 다시볼 수 있을지도 모르고 말이죠. 그래서 그나마 찾은것이 유튭에서 주는 영상들로 그나마 위안을 찾는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보통 예고편은 영화 보기 전에나 볼법하고 영화 보고나서는 사실 다시 보게되는 경우가 없는데, 겨울왕국의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도 예고편 마저 재미있게 느껴지는 굉장히 특이한 영화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겨울왕국(Frozen)관련 영상을 한번 모아보았습니다. 디즈니에서 직접 업로드한 영상들이라 화질도 좋으니 꼭 HD설정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스포일러 가능성이 있으니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분들은 자제 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우선 공식 예고편 입니다. 오히려 영화를 보고나니 더 재미있네요.



 이 예고편이 가장 정석적이고 영화속 대화도 많이 나오는 영상이네요. 이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부분은 울라프가 처음으로 당근 코를 가지게 되는 장면인데, 지금도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다음은  가장 처음으로 올리려다가 두번째로 밀려난 겨울왕국 티저 영상입니다. 공식 예고편 보다 먼저 나온 영상인것 같네요.



 영화 내용은 거의 나오지 않고, 울라프와 스벤이 연출하는 장면인데요, 아주 코믹한 영상인것 같습니다.


 영화 나오기 전에는 티저영사이었겠지만, 영화가 한창 상영중인 지금으로서는 보너스 영상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영화관에서 볼 수 없는 영상이니 의미가 있겠죠? ㅎㅎ


 이젠 영화 내의 영상을 한번 보겠습니다.


 첫번째 영상은 파티가 끝나는 장면입니다



안나가 처음만난 남자와 결혼하겠노라고 이야기 했다가 안된다는 말에 말다툼이 시작되는데 그 시점으로 엘사의 마법능력이 밝혀지는 순간이네요. 귀여운 안나지만, 징징이 안나이기도 합니다.


 다음 장면은 아마도 지겹다고 느끼실지 모르겠는데, 그 유명한 Let it go~ 입니다. 위에 장면에서 그길로 산으로 숨어버린 뒤 자신만의 얼음 성을 짓는데 그 장면에서 나온 명곡이죠.



지금 보니 1억뷰가 넘어 갔네요. 이 동영상도 상당히 빠른속도로 조회수를 높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위 버전이 가장 흔한 버전이지만, 아래쪽에 별도로 다국어 버전을 추가해놓겠습니다.


이 노래를 부르면서 울라프도 만들고 얼음계단도 만들고 온갖 얼음장식이 있는 자신만의 멋진 성을 짓게 됩니다.


대부분은 이 동영상만 열심히 감상하지 않았나~~ 싶네요.


이 이후에도 재미있는 영상이 많습니다.



 이 장면은 온통 눈덮힌 상태에서 안나가 엘사를 만나러 가는길 중간에 상점 장면입니다. 상점 주인이 상당히 코믹하죠. 그리고 안나와 크리스토프의 첫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재미난 부분은 가게 주인을 만만하게 보던 크리스토프가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거대한 모습을 보여준 가게 주인이게 쫒겨 나는것이죠. 물론 이 영상엔 포함되어있지 않네요 ㅠㅠ


 다음 장면은 크리스토프와 안나가 함께 엘사가 있는 곳으로 향하는 장면입니다.



 밤에 산길을 가다가 늑대 때를 만나게 되죠. 이때 장만한지 얼마 되지 않은 썰매를 잃게 됩니다. 매우 중요한 장면은 아닌것 같은데 별도 OST까지 있는거 보면 나름 의미를 부여한 부분이 있는것 같네요.


 이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면으로 이어집니다.



 썰매를 잃고 걸어서 가다가 우연하게 울라프를 만나게 됩니다. 바로 울라프 등장이죠!!!


 처음으로 코를 가지게 되어 기분이 매우 좋은 울라프 입니다. 이 대화에 이어지는 노래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바로 In Summer죠~!



 눈사람이 한여름에 태닝이라는 아주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부분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영상은 엘사에게 바람맞은 안나와 크리스토프 그리고 울라프가 마쉬멜로우 괴물 에게 쫒기는 장면입니다.



 쫒기는 상황에서도 유머감각을 잃지않는 울라프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떨어지며 하는 한마디~


 Hang in there guys~ ㅋㅋㅋ


 일단 디즈니에서 제공하는 영상클립은 이정도 인것 같습니다.


 이제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영상을 또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TV광고 영상인데요, 광고 영상도 새로운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두가지 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할로윈 버전입니다.



 음산한 영화도 아닌데 초반의 분위기를 할로윈 분위기에 맞춰 제작했군요.



 다음은 Thanksgiving Day 에 맞춘 광고 같습니다.



 이 영상에도 영화속 여러장면들이 등장해 영화관에서 느꼈던 재미가 다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Let it go 다국어 버전을 올려보겠습니다. 총 25개국어로 불려진 렛잇고 Let it go 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어 버전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다국어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어, 프랑스어(불어), 독일어(독어), 네덜란드어, 북경어, 스웨덴어, 일본어, 스페인어(남미), 폴란드어, 헝가리어, 스페인어(유럽), 카탈로니아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세르비안어, 광동어, 포르투칼어, 말레이시아어, 러시아어, 덴마크어, 불가리아어, 노르웨이어, 타이어, 프랑스어(캐나다), 플라망어


 무지하게 많네요;;; 어쨌거나 이정도 영상정도 만으로도 다시 보고픈 마음은 어느정도 달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