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캔디 크러쉬 사가 85 레벨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캔디 배치위 미션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고 공략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에 한줄의 초컬릿과 3줄의 크림이 배치되어있습니다. 미션 내용은 모든 재료를 각각 4개씩이나 바닥으로 내려야 하는 미션입니다.


 재료는 한번에 2개를 넘겨 나오는 경우가 잘 없기 때문에 재료를 빨리내려야 다음 재료가 나온다는 사실을 잘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이 레벨은 크게 두 페이즈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초반 초컬릿 제압과 이후 빠른 재료 하강이죠.


 크림을 제거해가면서 바닥으로 이동해서 초컬릿을 한두개 제거한다해도 이어서 초컬릿을 공격하기엔 너무 깊어 쉽사리 바닥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일반적인 캔디 조합으로 바닥까지 가려면 넓게 넓게 땅꿀을 파야 합니다. 이 방법이 아니라면 단순히 세로줄무늬 캔디 말고 줄무늬캔디 + 봉지캔디 조합으로 바닥까지 넓은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위 두가지중 한가지라도 선택하지 못한다면 초반 초컬릿 복제 공세에 밀려서 클리어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떄문이죠.


 초반에 무난하게 초컬릿 제압에 성공했다면 다음은 정말 신중한 무빙으로 재료들을 바닥까지 내리는것입니다. 이동횟수가 50으로 넉넉해 보이지만, 초반 초컬릿 공략에 어느정도 이동횟수를 사용한 상태라 상당히 부족해져 있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한번 이동할떄 신중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특히 재료는 한번에 2개까지만 한 화면에 나오기 때문에 재료를 빨리 빨리 내려야 다음 재료가 나오고 이런 패턴으로 8개의 재료를 모두 내리려면 쉽지만은 않습니다.


 초컬릿 제압후에는 재료의 하단 캔디만을 잘 파악해서 재료를 빠르게 빠르게 내리시기 바랍니다. 물론 재료 내리기에서는 캔디 상하에 위치한 세로줄무늬 캔디가 진리의 스페셜 캔디가 되겠고 또한 줄무늬 캔디 + 봉지캔디 조합이라면 또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저의 클리어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막판에 약간의 승부수를 띄운덕분에 겨우 클리어 할 수 있었네요. 여러분도 저의 클리어 영상을 참고하셔서 무난하게 다음 레벨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mye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