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크러쉬 사가(Candy Crush Saga)/401~450

캔디 크러쉬 사가 445 레벨 공략법 동영상 및 팁설명(Candy Crush Saga, Level 445)

myeva 2013. 12. 11. 02:39

 오늘은 간만에 골치 썩힌 레벨인 캔디 크러쉬 사가 445 레벨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시도 끝에 겨우 성공했네요.

 

 우선 캔디 배치와 미션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가득 2번 공격해야하는 컵케익이 배치되어있고 좌우 상단에 올가미캔디 안쪽에 17턴짜리 시한폭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번 레벨의 미션은 재료를 각각 1개씩 녹색 화살표 까지 이동시키면 되는 레벨입니다.

 

 이번레벨도 정말정말 힘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동횟수가 30회로 너무너무 적은 탓이 큽니다. 적기도 적은데 녹색 화살표 배치는 바닥전체가 아니라 좌우 한칸이 빠져있습니다. 이때문에 정말 속상하게 실패한적이 많습니다.

 

 이번 레벨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1가지 있습니다. 바로 올가미 캔디 인데요, 재료를 양 가쪽에서 안쪽으로 이동시키는데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것 하나만큼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그 포인트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빨간색 사각형으로 펴신된 저 두곳의 올가미 캔디는 절대 사수해야 합니다. 저 위치의 올가미 캔디가 보존되어있어야만 시한폭탄 및 재료들이 아래쪽 화살표 방향으로 자연스레 이동되기 때문이죠. 저위치의 올가미 캔디를 제거 해 버린다면, 재료가 양 가쪽에서 내려가기 때문에 그 재료를 이동시키기 위해서 많은 이동횟수를 소모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면 이동횟수 부족으로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재료가 모두 나오기 전까지만 저 두위치의 올가미 캔디는 절대적으로 살아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션 실패라고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컵케익을 제거하는일이 문제입니다. 이건 다다익선입니다. 가능한 이동횟수 하나하나를 스페셜 캔디 생성이나 컵케익 제거에만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레벨을 도전해본 분이라면 모두가 공감하겠지만, 이동횟수 30회는 너무너무 부족합니다. 사실상 17턴동안 시한폭탄 제거에도 턱없이 부족할 판이거든요.

 

 재료를 성공적으로 안쪽으로 이동하더라도 컵케익을 효율적으로 없애지 못해 실패한 경우도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 레벨은 스페셜 캔디 도움을 절대적으로 받아야 할 레벨이죠.

 

 줄무늬 캔디 + 초코볼, 줄무늬캔디 + 봉지캔디, 봉지캔디 + 봉지캔디 이 세가지 조합이 이 레벨에서 상당히 유용한 조합입니다.

 

 저도 클리어 했을땐 봉지캔디 2개 조합이 아니었다면 결코 클리어 할 수 없었을겁니다.

 

 이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저의 클리어 영상을 참고하셔서 반드시 상단 2개의 올가미 캔디를 사수해 클리어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