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크러쉬 사가(Candy Crush Saga)/401~450

캔디 크러쉬 사가 426 레벨 공략법 동영상 및 팁설명(Candy Crush Saga, Level 426)

myeva 2013. 10. 1. 23:12

  이번엔 10월 1일기준으로 폰에서 플레이가 불가능한 레벨을 한번 공략해볼까 합니다. 낮은 레벨만 시도하다가 간만에 높은것을 해보니 새롭더군요. ㅎㅎ

 

 우선 캔디 배치와 미션을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앙에 초컬릿 생성기가 있으며 중간 세로로 두터운 젤리가 한줄 있습니다. 이번 미션은 젤리를 모두 제거하는것인데 무척이나 쉬워보이죠? 저도 처음에는 뭐 이리 쉬운 레벨이 426으로 되어있지? 라는 생각을 했더랬죠.

 

 문제는 저 두텁게 쌓여있는 컵케익들 뒷편에 전부다 두터운 젤리들이 숨어있습니다. 저 컵케익을 없애려면 5번을 공격해야하고 공격하게 되면 그제서야 두터운 젤리가 표면으로 나옵니다.

 

 나름 독한 레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우선 초반에는 중앙에 나타아있는 젤리는 우선 없는것처럼 플레이 하는편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두터운 컵케익들을 공격하는데도 모자란 이동횟수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컵케익들을 제거하다보면 자연스레 없어지는 위치이기도 하구요.

 

 우선 초반 공략 포인트는 화면에 분홍색으로 표시해놓은것과 같이 4군데의 공간들입니다.

 

 

 

  저 위치의 캔디들을 제거하면 한번에 4면의 컵케익들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율적인 공간입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공간은 3면이 닿아있는 노란색으로 표시된 곳들이고 그이후는 맘대로 하셔도 되겠습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6가지 컬러중 5가지 컬러만 출현하기 때문에 떨어지는 캔디들이 연쇄작용으로 컵케익들을 제거해주는것에 큰 의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클리어한 영상을 보셔도 알겠지만, 제가 직접 없앤것도 많지만, 떨어지는 캔디들이 연쇄작용으로 없애준 컵케익들도 상당 수 있습니다.

 

 이 레벨은 사실상 첨부터 젤리를 공략하지만 않으면 큰 무리 없이 클리어가 가능한 레벨이라고 생각되네요. 저의 클리어 영상을 참고해서 무난한 클리어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