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한도전 30회 다시보기 - 김장특집 무한뉴스 유재석 스캔들(나경은) 괜찮아유 E30 30회 061202

myeva 2013. 8. 14. 19:05

 이번에 대박 웃긴 무한도전편은 바로 2006년 12월 2일에 방영된 김장특집편입니다.

 

 이때 재미있는건 유재석과 나경은의 연애 발표소식때문에 촬영장에 기자들이 엄청 몰려서 이슈된 때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최코디가 참여해서 무를 주세요 라는 코너를 진행했는데 스태프가 변장한 어머니들의 방어가 상당하긴 했습니다만, 빅재미는 없었던 터라 별 내용이 없네요.

 

 다음으로 김장할 재료를 멤버들이 직접 다듬기 시작합니다.

 

 

 사실 빅재미는 이 김장과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매운 김치를 복불복으로 골라서 '맛이 좋구나' 라는 말을 하는것입니다.

 

 

 

 

 박명수가 유재석의 매운맛 X 100 을 뺏어먹으면서 기구한 운명을 확인해주었습니다.

 

 

 마지막에 남자답게 매운맛 X 100 하나를 두고 가위바위보로 대결을 해서 하하가 아주 매운맛을 먹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애드립으로 진행된 괜찮아유는 유재석과 나경은 이야기 위주로 진행되었네요. 풋풋함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무한뉴스에서 본격적으로 유재석과 나경은 스캔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됩니다. 이당시에는 상당히 크나큰 이슈였으나 몇년전 이야기 였으니 그냥 소소한 재미정도로만 느껴지네요.

 

 

 이날은 그저 웃고 즐기는 킬링타임용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붙여놓은 부분외에 김장특집 전편을 보고싶은 분들은 http://www.youtube.com/watch?v=NZJ4Hts0WT4&list=CL2x79IeY8O5s 이 링크로 이동해서 풀 리스트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에 또 빅재미가 생각나는 무한도전 다시보기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